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 코스트코 맛집 [백운봉 막국수] 순메밀막국수

by 여기는 목성 2023. 8. 10.

 

 

매일 11시-22시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21시 라스트오더 

 

0507-1497-5157

 

단체석 있음, 주차가능, 포장-배달-예약 가능

*주차는 1시간 무료입니다.

 

생생정보 1025회, 881회

생방송 오늘저녁 542회 

모닝와이드 6030회

 

 

 


 

 

 

안녕하세요. 여기는 목성입니다. 제가 하남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날도 너무 덥고 해서 막국수나 평양냉면을 찾다가 알아낸 백운봉 막국수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메밀이 체온 떨어트리는 거 아시죠? 

요즘 정말 너무 덥습니다... 우리 메밀, 참외 이런 거 많이 먹고 추워지자고요. 

백운봉 막국수는 매일 직접, 무려 맷돌로 메밀을 갈아서 만드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100% 자가제분 자가제면 메밀 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또 저녁시간에는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베리코요 타를 판매하고 숯불로 구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군침 도네요.. 숯불돼지고기라...

매장은 엄청 넓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주변 회사원분들에게 이미 유명한지 식사하시는 회사원분들이 많았구요. 사진처럼 주문은 자리마다 키오스크 패드가 있어서 소리 지를 필요 없이 쉽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는 평양식 순메밀 막국수를 주문했고요 이렇게 열무김치와 무.. 김치? 무... 아무튼 무 반찬이 나옵니다.

평양냉면을 정말 좋아해서 기대 중입니다.

 

 


 

 

 

 

 

너무 예쁘지요... 메밀면 좀 보세요...여기 면하나는 제대로 인 것 같아요. 사실 평양냉면을 기대하고 주문한다면 기대하던 맛은 아니지만 이 순 메밀 막국수는 이대로의 특색이 굉장히 있더라고요. 특히 면을 직접 만드는 곳이고 자부심이 있는 곳답게 이 메밀 면이 정말 맛있었어요. 100% 순 메밀만 사용하는 게 확실하더군요... 

 

 


 

 

 

 

계산하러 오니 이렇게 맷돌 제분소가 따로 있었어요. 정말 믿음직스럽군요. 다음에 하남오면 또 먹고 싶어요.

다음엔 저녁에와서 이베리코 고기랑 같이 곁들여먹어야겠어요. 더운 여름철 메밀 잔뜩 들어간 막국수로 더위 날려보자고요. 태풍 모두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