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눈 오는 날 겨울에 딱인 사당역 [보글보글 솥뚜껑 부대찌개]

by 여기는 목성 2024. 1. 9.

 

 

보글보글 솥뚜껑 부대찌개

 

매일 11am-22pm

02-3487-67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겨왔던 동네맛집, 소울푸드 하나 공개합니다. 사당역에서 모임을 가지시면 보통 9-10번 쪽에서 모이시는데요, 그 근방에 있는 '보글보글 솥뚜껑 부대찌개'를 소개하려 합니다.

동네 주민분들께는 이미 익히 유명한 이 부대찌개집은 다른 체인점과는 다르게 주인장님만의 시원하고 칼칼한 깔끔한 맛이 일품이고 특히 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이 일품입니다. 부대찌개 안 먹는 우리 엄마도 좋아하는 보글보글 부대찌개!

사진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쌓여온 세월만큼이나 귀여운 간판과 외관입니다. 옆 포차에 장식으로 되어있는 야자에 쌓인 눈이 색다른 광경이네요.

점심저녁 모임으로 가셔도 좋고 특히 술 드신 아침에 해장으로 강력추천하는 곳입니다. 참고하세요! 

 


 

 

 

 

 

추운 바깥의 눈 오는 풍경을 따뜻한 실내에서 바라보니 괜히 낭만이 느껴집니다. 이번에는 둘이 왔기에 부대찌개 2인으로 주문했는데요! 3인이상 오신다면 부대전골을 추천해 드려요. 뭐랄까 조금 더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시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무튼! 부대찌개 2인에 당면을 추가하면 굉장히 빠르게 준비해서 이렇게 가져다주십니다.

 

 

 

 

 

육수부터 다진 마늘과 파와 각종 야채가 여타 다른 체인점 부대찌개들과는 다른 게 느껴지시나요? 

제가 당면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당면추가는 꼭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이 국물에 당면이 너어무 잘 어울리거든요! 추가를 안 하셔도 기본적으로도 조금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라면과 밥은 기본으로 함께 나옵니다.

 


 

 

리뷰를 작성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미리 말씀드렸지만 함께 나오는 콩나물 무침과 다른 반찬들도 직접 다 하시는 거라 너무 맛있어요. 특히 집밥이 그리운 분들도 오시면 만족하실듯한 곳입니다.

저는 여기에 오면 꼭 콩나물을 다 먹고 한 접시 더 부탁드릴 정도로 맛나답니다! 

 

 


 

 

 

 

가격은 라면과 밥 포함된 부대찌개는 2인부터 18,000이고요. 제가 추천드린 부대전골은 소 30,000원 중 35,000원 대 40,000원입니다. 소시지사리는 5,000원 떡사리 2,500원 당면사리 2,500원, 라면, 공깃밥, 치즈 사리는 각각 1,000원씩입니다. 다양한 주류도 판매 중이니 애주가 분들은 안주로 드셔도 좋겠네요.

 

 


 

 

배부르고 따시게 먹고 나와 산책 겸 동네를 걸으면서 눈을 맞고 있는 동태도 발견했어요. 눈 맞는 동태는 난생처음 봤는데

정말 동. 태네요 하하하..

 

 

오늘의 우리동네 보글보글 부대찌개 소울푸드 공유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곳 알게 되면 공유할게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