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벞커피로스터스BUFF ] 친절하고 따뜻한 새로 생긴 방배,이수 카페

by 여기는 목성 2023. 6. 7.

 

 

 

벞BUFF커피로스터스

서문여자고등학교, 서울방배초등학교 사이에 위치

총신대입구역, 이수역 1,2번 출구 인근 조용한 골목에 위치

매일 9:00-19:00

18:30 라스트오더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또 좋은 카페를 하나 발견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지난겨울까진 없던 것 같은데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일요일에 동네 산책 후 커피 한잔하려 들려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편안한 분위기의 커피에 집중하기 좋은 테이블들과 큰 테이블 하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오픈된 키친이 또 하나의 인테리어가 되어주고, 카페 한편에는 직접 로스팅을 하는 듯한 공간이 있어 커피맛이 더 기대되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간이어서 괜히 마음이 더 편안해지는 곳이었습니다. 메뉴도 커피위주의 메뉴들과 논커피 메뉴는 간단히 초콜릿, 마차라테, 두 가지 종류 정도의 티가 있었습니다. 오트밀크도 선택가능한 것 또한 재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만들어주더라고요! 

 

 


 

 

 

한편에는 좋은 음악이 흘러나오는 스피커와 잘 선별된 책 몇 권이 있습니다. 음악도 편안한 음악들 위주라 너무 좋았어요. 

옆의 큰 테이블에서는 작업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다음에 저도 아이패드 들고 와서 일을 해보고 싶네요. 바깥 풍경도 잘 보이는 곳이라 마음도 탁트여요.

 

 

 


 

 

이건 제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예요. 원두맛도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좋았어요. 머리를 비우고 커피맛에만 집중하는 시간이 좋았던 곳, 커피에 진심이신 분이라면 꼭 한번 와보세요. 로스팅하는 곳이라 그런지 더 신선하고, 원두를 파는지 확인을 못했네요. 왠지 팔지 않을까요? 다음에 가면 원두도 사 와보고 싶네요. 그럼 방배동, 이수 부근 여유로운 새 공간 포스팅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