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서울수퍼,발루토 ] 봉천지점 VALUTO 봉천시장 숨은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

by 여기는 목성 2023. 6. 7.

 

 

VALUTO 서울슈퍼 봉천지점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수-일 12:00-21:00 

 

*반려동물 케이지 동반 가능

*단체석 가능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유기농 말차 

*주차불가, 관악초교 공영주차장 이용 외 

* 외부음식 반입불가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다녀온 봉천역 근처 서울수퍼, 발루토 커피 리뷰합니다. 이번 리뷰도 그냥 내돈내산 자의로 궁금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네이버지도에는 서울슈퍼 봉천지점으로 나오고, 여기 카카오지도에는 발루토라고 검색해야 나오네요!  일 때문에 자주 오게 되는 봉천역에는 생각보다 갈 카페가 별로 없었는데 검색해 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입니다. 

다양한 디저트와 식사대용 가능한 샌드위치도 있고 특히 라떼가 맛있다고 자부하는 카페인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테리어가 궁금해서 와보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보시죠~!

 

지도를 따라 가면 입구를 찾으면서 살짝 헤매는데 건물의 오른편 오르막길 살짝 올라가면 2층이지만 바로 입자 할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간판이 멋스러워요. 열린 문으로 보이는 라테 자신감! 궁금해집니다. 입장하자마자 꽤 넓은 공간감과 센스 있는 인테리어와 섬세하게 고른듯한 빈티지 가구들 식기구들, 조명들이 눈에 띄었어요. 

주문할 때 있던 스티커였어요. 다 하나같이 멋스럽습니다. 아마 디자이너님이 따로 있으시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쓰신게 보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인테리어에 힘을 쓰면 메뉴가 빈약한 경우들도 종종 있는데, 정말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될 정도로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이날은 시간이 조금 촉박한 상태로 가서 , 사실 프렌치토스트가 너무 궁금했지만 조리시간정도 시간이 나지 않을 것 같아 저는 케이크와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엔 꼭 여유있게 와서 프렌치토스트 먹을 거예요.. 

그러나 아쉬워할 틈도 없이 케이크 또한 비주얼이... 어떤 케이크를 먹어야 하나 엄청 고민되었답니다. 

정말 트레이부터 식기구 캐셔대까지 다 취향저격 당한 곳이었어요. 

여긴 뭔가 굿즈를 판매하시기위한 준비 중인 듯싶은 벽이었고요. 

카페 곳곳에 노출 콘크리트와 빈티지한 조명들, 가구들, 식물들이 조화를 잘 이루었어요. 역시 요즘 우리나라 카페들 어딜 가나 감각이 넘쳐요. 약간 을지로스럽달까, 사실 어르신 분들도 좀 계셨는데 어른 분들도 불편하지 않은 다양한 의자가 있어서 또 더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충분히 넓은 것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요리로 된 디저트와 샌드도 파셔서 주방이 큰 듯해요. 마치 뉴욕이나 런던에 온 듯한 느낌도 듭니다. 힙하면서도 개성있고 깔끔한 느낌까지 다 잡은 곳이라는 생각이 탐나는 공간이었어요. 

제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3.8 산미가 없는 원두만 있었으니 취향이 따로 있으신 분은 참고 하세요.

그리고 블루베리 화이트 초코 치즈 케이크.... 5.3 

만원 가까운 돈이지만 전 너무 만족했습니다. 멋진 공간과 녹는 케이크 눈으로 먹기에도 충분한 비주얼... 음악도 좋았어요. 

꼭 또 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봉천,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신림까지 커버 가능한 색다른 카페를 가보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는 우유를 잘 못 마셔서 라테는 안시켰는데 라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그니처가 라테인 곳이니까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