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포케 올데이 ] 샤로수길 서울대입구 다이어트 샐러드 연어포케

by 여기는 목성 2023. 1. 7.

 

 

 

 

 

매주  토요일 휴무

11-20:30

20:00 라스트 오더

 

배달, 포장 가능

 

 

 

 

 

 

 

안녕하세요! 여기는 목성입니다. 포케 POKE는 하와이 언어로 '자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신선한 날 생선과 재료들을 네모나게 썰어 소스와 함께 밥이나 면을 버무려 먹는 하와이안 음식입니다.

하와이에서 서퍼들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회와 야채들을 비벼먹던 음식이 돼 중화되어 더욱 다양한 토핑과 소스로 포케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미밥과 메밀면으로 포만감도 느낄 수 있고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맛과 영양까지 모두 갖춘 한 그릇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다이어트 식품으로 또 샐러드가 먹고 싶을 때 색다르게 즐기고 싶을 때 포케를 많이 찾기 때문에 포케 전문점도 많아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하와이 음식이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기 때문에 포케 또한 그 인기가 늘어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도 며칠전부터 포케가 왜 이렇게 당기는지 일 끝나고 근처에 포케집이 있는지 검색하던 중에 포케 올데이라는 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서울대입구점, 샤로수길에 위치한 포케올데이었는데 전국에 여러군데에 체인점이 있다고 하니 가까운 곳으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토핑없는 기본 포케는 10,900원이라고 하네요. 토핑까지 해서 10,900원이면 얼마나 좋을까 요하하하

저는 연어와 현미밥을 선택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보니 요즘스럽게 꾸며놨네요. 귀여운 의자와 테이블들 각종 LP와 귀여운 포스터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금방 시킨 포케가 나왔답니다. 아 소스도 선택가능한데요! 저는 고추냉이 간장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체인점이다 보니 포케 전문점보다는 어딘지 모르게 그냥 샐러드 같은 느낌도 있었지만 나쁘지 않았답니다. 야채와 현미밥, 연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트레이 또한 너무 귀엽습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트 시작하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올해에는 쉽게 지지 말고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주변에 있는 샐러드, 포케집 모두 섭렵해서 날씬이가 되어보아요. 응원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