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NEW TYPE GROOVE ] 남성역 케이크와 커피가 맛있는 편하고 힙한 카페 뉴타입그루브 재방문

by 여기는 목성 2022. 11. 22.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카페는 제가 3달 전쯤 다녀오고 정말 좋아서 또 다녀온 남성역 근처 뉴타입 그루브입니다.

확인해보니 요즘 운영시간이 많이 바뀐 것 같아요. 2022년 11월 22일 오늘 날짜 네이버 지도 기준 월화수목 휴무라고 되어있고 금토일 10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고 쓰여있으니 참고하세요! 

 

지난번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2022.09.01 - [cafe] - [ NEW TYPE GROOVE 뉴타입 그루브 ] 남성역 케이크가 맛있는 트렌디한 카페 ntg

 

 

 


 

 

 

 

 

 

 

한 계절이 지나왔지만 내부는 여전히 깨끗하고요. 멋지고 예쁜 인테리어입니다. 여기에 오면 마음이 편해져요.

식물들도 그대로 인 것 같고요. 사장님께서 정말 관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군데군데 모두 아짓도 새것 같습니다.

 

 

 

카페 가운데에는 노트와 휴대폰 케이스, 에어 팟 케이스 등 굿즈 같은 것도 생긴 것 같아요. 감각 있고 심플해서 소비욕구를 마구 자극합니다. 

 

 

 

이날은 단호박 치즈케이크를 꼭 먹어보리라 하고 왔지만 이미 다 팔렸다고 하셔서 아쉽지만 라즈베리 쇼콜라 케이크를 시켜보았어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곳은 케이크가 정말 정말 맛있어요. 특히 크림에 뭘 넣으시는지 한입 베어 먹는 순간 행복 호르몬 폭발이요. 

 

단호박 케이크를 먹지 못했지만 그 대체 제라고 하기엔 너무나 완벽한 쇼콜라 라즈베리 케이크였어요. 괜히 쇼콜라라고 하면 다크 초콜릿이 연상되고 그럼 괜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은 완벽한 합리화 어떠신가요? 요즘 저탄 고지 다이어트 유행인데 생크림에 다크초코라니 이거 완전 다이어트 식품이잖아요. 살 빠지겠어요..

 

 

 


 

 

 

 

아메리카노 또한 말할 것도 없이 진하고 향긋합니다. 잔도 너무 이쁘고 딱 호록 마시기에 좋은 굴곡이에요. 잔과 접시 사이에 깔아주신 휴지 한 장이 소음도 막아주고 멋까지 더 했네요. 집에서 저도 해봐야겠어요. 

 

 

 

 


 

 

 

 

 

뉴타입 그루브 카페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여백의 미학 같습니다. 영화에서 잠깐의 암 전이 스토리의 잔상을 남겨주고, 말과 말 사이의 침묵이 대화의 격을 올려주듯 어디에서도 여백은 멋의 극치인 것 같아요. 그놈의 힙만 쫒는 흔한 카페들이 넘쳐나는 요즘, 한 끗 차이로 이렇게 미학적이고 감각적이면서 맛까지 좋은 카페는 쉽게 찾기 어려운 것 같아요.

 

영업시간이 요즘 왜 그런지 다른 데로 가시려는 거 아니죠..? 사장님 우리 동네에서 떠나시면 안되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물한잔만 떠다놔도 작품이 되는 이곳... 나의 당충전 아지트ntg.... 오래오래 우리동네에 머물러주세요..

 

http://www.instagram.com/newtypegroove/  뉴타입 그루브의 인스타그램 주소 소개해드리고 글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댓글